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로랑 섬유향수 리뷰
    삶 이야기 2020. 3. 23. 23:43



    👉안녕하세요 OK STORY 입니다!!👈

    오늘 이야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플로랑" "FLORANC" "섬유향수"에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아~ 이제 즐거운 소풍이나 나들이의 계절인 봄이 오고있습니다.~(^~^)

     하지만 이놈에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어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더 나중에도 못 나갈 수 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 정말 슬픕니다. (뭔가 봄을 뺏길 수도 있다는 생각,,,) (ㅠ~ㅠ)

    이런 선선하거나 따뜻한 날씨에는 속옷 제외하고 한번 입은 옷가지들 빨래하기 애매~합니다. 저는 그럴때면  이 플로랑 섬유향수를 엄청 자주 애용하곤 합니다. ㅎㅎ

    "사실은 저는 이 좋은 향기 뿜뿜나는 플로랑 섬유향수를 빨래에만 사용하는 바보는 아닙니다ㅎㅎ

     저는 저의 모든 생활에 이 플로랑 섬유 향수를 이용합니다" 이럴만한 이유를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바로 리뷰와 재품 설명까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실제로 직접 2019년 12월 11일에 구매한 후 현재까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플로랑 섬유향수 #8 Aileen / 아일린) 입니다.

     요 플로랑 섬유향수는 프랑스에서 공부한 조향사님께서 감각적인 조향으로 트렌드 감성을 담아 만들어낸 특별한 섬유향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의 생활에서 더 자주 이용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안전한 성분을 담은 섬유향수였기 때문이였습니다.>> 플로랑 섬유향수에는 곡물성 에탄올 70~80% 함유하여 세균 번식 억제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 이었습니다.  그리고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이되고 자연의 향을 느낄수가 있었다는 것 과, 

    유명한 명품 브랜드의 고가 향수의 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느낄수 있다는 것 이였습니다. 


    <제가사용하고있는 플로랑 섬유향수 입니다.>


    플로랑 섬유향수 제품 설명란에 "따라올 수 없는 가성비" 라는 체크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500ml" 대용량 "100ml"당 1,600원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합리적이라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이 설명문장에 제가 확 와 닿았던것은 위 2번째 첨부사진에 구매 일자를 보시면 

    2019년 12월 11일 에 제가 구매를 하여 2일 뒤 배송을 받은후에 사용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위 사진처럼 지금 현재 2020년 3월 23일 3분의1정도나 남았습니다. 제가 결코 일부로 

    아껴 쓰거나 쓰지 않은것이 아닙니다. 뭐 옷에도 뿌리고 방에서 음식 먹으면 방에도 뿌려주고 

    제 침구,책상,빨래,옷장,신발,화장실 등등 거의 모든것에 뿌렸습니다. 

    하지만 그야말로 대용량 그자체!! 거의 4달동안 사용했음에도 3분의1이나 남았다는것 입니다. 

    2번째 체크 포인트는 <한국분석시험연구원>에서 99.9% 탈취 효과를 검증 받았습니다.

    • 아세트산 95% 제거 (운동후 땀 냄새,시큼한 냄새)

    • 암모니아 99.9% 제거 (화장실 냄새,음식 썩은 냄새)

    • 트리에틸아민 90% 제거 (생선썩은 냄새,고기 냄새)

    탈취 99.9% 효과 검증으로 냄새걱정없이 언제나 상쾌하게 도움을 줍니다.
    다음 3번째 체크 포인트에서는 "안전한 사용" 이라는 키워드를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안전기준확인을 진행한결과 
    '유해성분 불검출 판정' 받았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정말 안뿌린곳이 없는것 같습니다.ㅎㅎ

    플로랑 섬유 향수는 13가지 종류의향이 있는데요 플로랑 홈페이지에 종류별로 각각 사용한 원료와 향 설명, 선호하는 성별과 연령이 향의 이미지와 함께 보기 쉽게 기재 되어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고민과 수고로움을 더욱 덜어드릴것 같습니다.그리고 현재 1+1 이벤트와 BEST3세트 이벤트 
    진행중이오니 좋은 혜택받고 구매할 찬스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께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면서 
    구매 링크 걸고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ヾ(^▽^*)))

    <플로랑 섬유 향수 공식사이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